2016/09 3

갤럭시 노트 7 리콜교품 1차 거부

교품시작일 하루전 18일에 단말 계약했던 삼성 모바일에 가서, 리콜 교품대기자 명단 첫페이지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남기고 왔습니다만, 26일 오늘까지 연락이 오지 않아 오늘 전화해 따져 교품을 진행받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같은 매장에서 저보다도 개통을 나중에 받고 리콜전후 매장에 아무런 접촉도 하지 않은 지인이 3일전에 저보다 먼저 교품하라는 전화를 받아 교품을 받은것을 보고있자니 저한테만 아무런 연락이 없던게 더 화가 나더군요. 가뜩이나 사은품으로 주는 외장메모리카드도 개통시에 물량이 없다고 다시 전화 줄때까지 기다려달라고 하더니 개통후 한달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 매장에 집적 갔더니 오히려 저희가 전화나 문자 주지 않았었냐고 되묻던게 화가 나던차에(물론 전화,문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리콜사태 서비스..

잡다창고 2016.09.27

노트 7 교환 정보

지금 현 시점까지 제가 안 정보들입니다. 16/09/23 1. 교품을 불량으로 받았다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1-1. 특히 액정 자체의 문제가 있는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원 화면을 하얀바탕으로 로드했을시 붉은기가 끼는 불량으로 문제제기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는 핸드폰에서 공장테스트 설정으로 들어가 화면테스트모드에 들어가보면 더 잘 알수 있습니다. 1-2. S펜 불량으로 한번 더 교환받았다는 글을 봤습니다. S펜 출납시에 진동/소리가 나는지의 여부와, S펜이 완전히 도킹됬을시 펜의 끝 네모부분이 펜 슬롯 입구에 치우치지 않고 정확히 정 가운데 있는지를 봐야 합니다. 일단 이 두개만이 문제인것 같고. 2. 10월달부터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진행된다는 루머를 들었는데, 제가 직접 알아본 결..

카테고리 없음 2016.09.23

청년수당 서울시 한국정부 헌법재판소에 제소. 사이다

오늘 2016년 9월 8일, 한국 정부에게서 복지부 직권취소와 협의조정 무한 대기중 등의 빅엿을 먹은 성남시와 서울시가 대통령과 국회를 상대로 헌법재판소에 제소한 사건의 '변론'이 재판소에서 열렸습니다. 서울시와 성남시가 제소한 사건은 서울시,성남시 각각 따로였지만, 각 사건의 성격이 같아 병합되어 재판이 진행되고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사건의 이름은 '지방교부세법 시행령 개정 관련 권한쟁의 사건' 이며 오늘의 변론에서 정부가 지방자치단체를 쥐고 흔들수 있도록 개정된 '지방교부세법'의 위헌 여부와, 현재 정부가 성남시와 서울시의 복지정책에 제동을 거는 명분으로 내새우고 있는 법인 '사회보장기본법'의 위헌 여부가 주요 쟁점이 되었습니다. 오늘 변론에서는 놀랍게도 성남시 시장이 집적 일행분들과 함께 변..

카테고리 없음 2016.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