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 7 교환 정보

라면군 2016. 9. 23. 18:36
   

 지금 현 시점까지 제가 안 정보들입니다. 16/09/23


1. 교품을 불량으로 받았다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1-1. 특히 액정 자체의 문제가 있는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원 화면을 하얀바탕으로 로드했을시 붉은기가 끼는 불량으로 문제제기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는 핸드폰에서 공장테스트 설정으로 들어가 화면테스트모드에 들어가보면 더 잘 알수 있습니다.


1-2. S펜 불량으로 한번 더 교환받았다는 글을 봤습니다. S펜 출납시에 진동/소리가 나는지의 여부와, S펜이 완전히 도킹됬을시 펜의 끝 네모부분이 펜 슬롯 입구에 치우치지 않고 정확히 정 가운데 있는지를 봐야 합니다.


일단 이 두개만이 문제인것 같고.


2. 10월달부터 서비스센터에서 교환이 진행된다는 루머를 들었는데, 제가 직접 알아본 결과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다만 9월 26일쯤에 디지털플라자에서 교환이 진행될 것이라는 내부 명령이 있다는것을 들었는데, 공식적인 발표가 아닌 내부 지침인 만큼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3. 액정파손도 리콜시에 액정값 내는것 없이 교환해 줍니다. 스크린에 사제 필름을 붙였을 경우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영수증과 핸드폰에 붙어있는 필름 회수후 해당필름 환불을 해준다고 하는군요.


4. S펜 없어도 교환해 줍니다.


5. 기기 본체만 내면 새 핸드폰이 들어있는 박스 패키지를 새로 주는 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