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 3

노트 7 악세서리 보상정책

노트 7 악세서리 보상정책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게 말하자면, 노트 7 필름과 케이스를 제외한 모든 악세서리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와 직접 통화해서 공지로 내려온대로 안내한다고 한 내용은 이렇습니다.'노트 7 이외에 다른 핸드폰에서 사용가능한 악세서리는 전부 보상대상에서 제외됨' 다시 말하자면 당신이 노트 7 핸드폰을 사면서 차량용 충전잭이던 뭘 샀던간에 노트 7을 제외한 다른 핸드폰에 적용이 가능한 모든 악세서리는 보상 안해준다는 말입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16.10.16

노트7 화면 경도테스트 까내리던 유투브실험 기억하시나요?

하 정말... 본인이 실험을 잘못 진행했었다고 하면서 동영상 올렸습니다. 죽이 되도록 노트7 까던 저번 비디오에 어느사람이 동영상 댓글에 이 업로더 삼성까 애플빠니깐 믿지 말라고 하는 댓글에 본인이 집적 '상자에서 바로 꺼내서 긁었는데 어디에 부정이 들어갈 여지가 있나요?' 라고 답글 달았었는데, 실험자가 이정도로 심각했을줄은 몰랐네요. 아니 저는 당연히 한 기업의 신제품을 까는건데, 비정상적인 테스트값이 나오면 동영상 다 찍고 최소한 다른 변수를 다 제거한 후에 한두번 더 긁어보기라도 해서 실험값이 다시 나오는지 확인이라도 한번 더 한후에 공개적으로 비난하는건줄 알았죠. 앞으로 빠돌이라고 사람들이 경고하는건 한번 다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요약 - 경도테스트 긁개 숫돌에 갈고 난후, 테스터봉에 묻은 숫돌..

카테고리 없음 2016.10.10

세상 많이 좋아졌네

이젠 직구 배대지 배송비가 12달러밖에 안됨; 배대지 장사가 잘 되는지 이제는 해상운송까지 추가를 하는데, 30파운드 즉 13.6키로까지 12달러만 내면 됨. 결제를 해보니 페이팔도 받네요. 아마존이 좀 거지같은면이 있는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는 제품은 해외배송을 안해버리는 경우가 너무 많음. 근데 12달러면 이건 뭐, 가끔씩 아마존 쉬핑핸들링 비용이 $12가 넘어가는 경우도 아주 가끔씩 있는데 그런거 다 생각해보면 30파운드에 살거 다 구겨넣고 $12 내는건 거의 거저먹는 수준인듯. 대신 해상이라 스케쥴이 좀 느리긴 한데, 어차피 직구의 목적이 호갱들 후려쳐먹는 국내보다 더 싸게 사기 위함이기 때문에 한달 내에만 손에 오면 무상관인것.

카테고리 없음 2016.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