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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다이버즈2 주요 변경점 2403

라면군 2024. 3. 8. 11:49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553850/view/4113546867237761806?l=koreana

 

HELLDIVERS™ 2 - HELLDIVERS 2: New Warbond Inbound! - Steam News

Helldivers get the Cutting Edge advantage on the battlefie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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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3.08.

 

레일건이 더 이상 차저등 등껍질 못벗기게 바뀜. 하려면 안전풀고 자살충전모드로 올려야 벗겨짐

 

화방이 차저 잡는 용도로 바뀜. 화방이 잡못을 못 잡음

 

버그 화방샷건 데미지 1/4정도로 너프함 

 

제트팩 등 재사용시간 더 빨라짐  

 

 

 

게임을 계속 싱글로 내서 유저 최종평가받는 포지션과 운영사가 지 멋대로 운영하는 멀티 포지션 그 사이에서 애매하게 멋대로 운영하는듯.  

 

마이너 트랜잭션이라고 인게임 캐시 넣을때부터 뻔해 보였고 서버 대기열 확장에서 어떻게 했는지 보면 일관된 노선이긴 한데 대놓고 신무기나 신팩션 풀면서 게임 수명 질질끌려는게 보이는데다 이번 신무기 예고하고 나머지 너프 때리는게 그 정도가 심하니깐.

 

뭐 어쨌든 솔직히 그러든지 말든지 이겜이 혼자할때나 스트레스 급상승하지 거기서 한명 이상만 되도 난이도 급하락하는 게임이니 사실 뭘 어떻게 바꾸던지 대부분에게 상관은 없는듯. 혼자하는 사람들에게나 화나는 일이지. 

사실 전부 써보고 구르면서 한계점을 파악했는데 뭐 인게임에서 바꿨다고 친절하게 알려주는것도 아니고 패치공지로 슬적 몇마디 적고 넘어가면 어디서 뭐가 바뀐지 모르는점에서 짜증이 많이 나는듯.

 

거기다 초반에 다 해보면서 컨텐츠가 미친듯이 구려서 쓸모도 없는데 대체 이런 무기가 왜 있지 하는게 뻔해 보이는거 보면 뭐랄까, 길게 보고 여론과 유저베이스까지 어떻게 멀티처럼 컨트롤하겠다는 노선이 지금 보니 명확하긴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