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틀필드 존나재밌닼ㅋㅋㅋㅋㅋ

라면군 2010. 5. 29. 12:17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타격감 없긴 뭐가없써
허접한 놈들이 게임초반 일본군 2차대전 소총이나 쏴보고나서 바로 리뷰올리니깐 그런거짘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 멀티 존나재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전기충격기로 부활 있음 + 체력 표시가 없음, 대신 모던처럼 화면이 검애지거나 백아웃 현상, 빨같게 됨
그러나 모던처럼 자동으로 피가 채워지지는 않고(부정확) 메딕의 치료팩에 의해 치료될수 있음.

2.무기는 언락제. 각 병과마다 경험치바가 따로 있어 클래스 고유무기는 각각 꺠야하지만 계급경험치는 동일.
또한 계급올라가면 각 병과 모두 쓸수있는 공통무기 지급.

3.서버 브라우져가 병신임. 리프레시란 개념자체가 없고 그냥 서치버튼 하나만있는데 한번하는데 체감로딩
5분--; 근데 한번 뜨면 쫙뜸. 그냥 죽치고 앉아있어야함

4.병과가 차량타서 죽인건 병과 경험치로 안침--; 그냥 차량경험치로 들어가는데. 따로 차량병과가 있어서
(비활성,패시브 클래스)레벨업 = 차량 능력업

5.전투기 아직까지 못봄. 각 멀티는 러쉬 - 폭탄설치개념. 2개의 마더콤을 지켜라, 다만 폭설 외에 c4나 rpg로 그냥 부실수 있음, 데미지는 적게 들어가지만 ㅋㅋ

6.헬기가 있는데 대공이 너무 쌔서 거의 똥템될지경. 대공포가 있는데. 미사일이 아니고 그냥 총알임.
크라이시스 대공차량 개념,그러나 대공이 자리를 잡기 전까지는 좋음. 부사수 있는데 부사수 굳

7.탱크가 있긴 한데--; 거의 곡사포 개념. 포가 직선형이 아님--;

8.스나이퍼 포격지원 즉 모탈이 있는데 좀 좋은듯 ㅇㅇ

9.하드코어 서버가 따로 있어서. 체력이 낮음 - 저격 한방에 죽음, 그렇지 않은서버는 저격 한방에 사람이 안감--;


아놬 수능공부해야하는데 이거나 쳐하고있으니..--;
포맷 언제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