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주사냥 던전 마이스텈ㅋㅋㅋ 히메가리 설치완룤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

라면군 2010. 3. 22. 2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임 졸라 병신임
시작부터 1158 1628 등등의 왠 @#$%@#$같은 오류를 쏱아내더닠ㅋㅋㅋ
결국 설치완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호사전에 안되는건 없음 ㅇㅇ

아 존나 빡침--
사용자 계정 영어 추가했다가
어플 돌렸다가
올린사람에게 항의했다갘ㅋㅋㅋㅋㅋㅋㅋ
시밝ㅋㅋㅋㅋㅋ
처음엔 파일이 잘못된줄 알았더닠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가 병신이었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트랜스 갖다가 설치정보파일 번역도 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지스트리 설치정보도 지워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파일에 폴더도 넣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컴퓨터 유니코드 미지원 일본어로 재부팅도 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해봤는데 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101,102패치까지 1152에러만 토해내니 존나빡침ㅋㅋㅋㅋㅋㅋ
어플안쓰면 1152에러가 떠서 찾아봤더니 어플안쓰면 뜨는 오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플썼더니 이번엔 1628에러가 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8 찾아봤더니 이즈무가 어쩌고 설치시에 설치찌꺼지 남은면 궁시렁궁시렁 거려서
레지스트 싹 지웠는데도 여전히 1628오류만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각설하고 해결법.
이 모든 ㅄ같은 문제는 다 컴퓨터 설치 권한때문에 일어난 일.
따라하시라.
regedit 실행 -  로컬 머신 - 소프트웨어 - 마이크로소프틐 - 윈도우NT (WINDOWS아님) - 커렌트 버전
-winlogon - special accounts - 유저리스트   까지 갑니다

오른쪽클릭 - 새로만들기 - DWORD값 - administrator 입력 - 더블클릭 - 값 1로 수정.

자 이제 어드민 계정이 활성화 되었습니다.

다시 실행 - control userpasswords2  입력 - 어드민 계정클릭하고 비번 다시 입력으로 비번쓰세요.



------
작업관리자를 켭니다.
- 시스텝 종료 - 사용자 전환.

어드민 계정으로 접속. ->어플써서 설치 -> '우와 되네?!' 하고 외친다. -> 끗 (패치도 한번에 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