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마영전 흰 곰탱이 잡았다

라면군 2010. 3. 18. 00:36
   

예, 최근근황은 요즘 마비노기: 영웅전을 하고있다는겁니다!
게임서비스 초반에 피오나로 시작해서 중반쯤에 부캐로 이비를 키우기 시작했는데
현재 부캐가 본캐렙을 따라잡는 현상이 발생해서 매우 난감합니다 -ㅅ-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다시피 뭐 -ㅅ-ㅋ
라면양이 본캐고(피오낰ㅋㅋ)
최나미가 부캐입니다(이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캐렙 11 , 부캐렙 16777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죠  ㅇㅇ 내가 생각해도 쩔음
부캐던전퀘가 본캐 넘었음 ㅇㅇ
그건 그렇고 이비퀘가 드디어 흰 곰탱이 미션까지 갔습니다!!
존나 모험조합에서 빨간머리여자가 겁주더군요.
그래서 결심했죠! 처음부터 1인도전하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는 전략을 새웠죠.
피시방 익일지급 보급품인 깃 3개 + 포션 20개를 써서 깨자.

첫번쨰는 개발렸습니다. 하하하하핳
--.. 처음에는 창 7개+깃3개(피방)+포션20개 들고가서. 처음부터 왠 큰 하얀 덩어리가 튀어나오길래
창만 다 던지고 포션은 다 마시지도 못한채 깃 다 쓰고 죽었습니다.

두번쨰는.. 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앙대!! 내가 죽다니!! 우워어어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존나 이 거지같은놈 잡는데 40분이 걸렸습니다.

총 사용된 보급품은 부활 깃1개 , 큐마 포션 7개입니다.
두번째 시도에는 소형폭탄 7개를 풀로 챙기고 갔습니다.

두번째여서 그런지 잘 튀면서 잡아 죽은횟수도 한번밖에 없었습니다.
에휴 이제 1인도 깼으니 남은건 파티로 편하게 나머지 던전옵션들을 깨가는것밖에 안남았네 -ㅅ-ㅋ

뭐 이런고로 저기있는 흰 곰탱이 잡았네여 ㅇㅇ

하여간 결국 요점은! 요즘 마영전하는중이라는거임 굳-ㅅ-ㅋㅋ


p.s. 이비 실제렙은 11

p.p.s 큐마포션 한개당 한번쓰는거라서 20개가 많아보일지 몰라도 일반포션 5개하고 똑같음--;

p.p.p.s 호호호라면 초반부터 남이 안하는 짓을 해야함 -ㅅ-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