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기옥
세로
2M 15소비 -> +150 | 돈 +630 | 템 3개,카드1 템1 <카드 +? | 친애 +12 | 팬 +60 > 극장 +60
2M+25소비 -> +260 | 돈 +1200 | 템 3개,카드1 <카드 +? | 친애 +24 | 팬 +100 > 극장 +100
가로
<exp>
2M 15소비 -> +150 | 돈 +630 | 템 3개,카드1 템1 <카드 +15,? | 친애 +4,2 | 팬 +20,10 > 극장 +60
4M 20소비 -> +204 | 돈 +900 | 템 4개 <카드 +22,? | 친애 +6,3 | 팬 + 26,13> 극장 +78
6M 25소비 -> +260 | 돈 +1200 | 템4개 <카드 +19,9 | 친애 +8,4 | 팬 +33,16> 극장+97
MM 30소비 -> +306 | 돈 +1350 | 카드1 템4개 <카드 +23,11 | 친애 +10,5 | 팬 +40,20> 극장+120
경험치 흭득 효율이 다 거기서 거기임. = MM보다 오히려 2M 난이도 2가 더 효율이 높음
재화이벤트 효울은 beagod.tistory.com/474 여기로
おしごと 업무
+143 , 돈 +630 , 티켓 +20 | 친애도 +9 | 팬 +40 | 따라서 총합 팬 +40 | 템 1개 레슨노말 2개
Tip
갸챠코인도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다. 이는 가챠페이지 위의 통화 옆 Info버튼을 누르면 조회가 가능하다.
메달코인 10연차 결과. = 반짝반짝 은색 10장
플레이Tip
슬라이드는 나에게 암을 선물할뻔 했지.
데레스테처럼 슬라이드를 쭉 그어도 인식이 됨. 다만 밀리시타는 긋는순간 인식이 아니고 떼는 시점까지 판정에 넣는다. 해당 노트 에리아에서 다음 노트 에리아로 드레그하면서 넘어갈때 떼는 판정이 나옴. 따라서 쭉 긋고나서 맨 마지막에서 데레스테처럼 안떼고 있으면 미스가 떠버린다.
근데 사실 마음을 비우고 무상무념으로 슬라이드 계속 미스나는곡은 넘기는게 더 편하다.
채보
素敵なキセキ
https://www.youtube.com/watch?v=LQb3-A8T9gw
透明なプロローグ
https://www.youtube.com/watch?v=1gMBCeekD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