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ミリシタ 채보용

라면군 2017. 7. 2. 21:39
   

원기옥


세로


2M 15소비 -> +150 | 돈 +630 | 템 3개,카드1 템1 <카드 +? | 친애 +12 | 팬 +60 > 극장 +60

2M+25소비 -> +260 | 돈 +1200 | 템 3개,카드1 <카드 +? | 친애 +24 | 팬 +100 > 극장 +100


가로

                   <exp>

2M 15소비 -> +150 | 돈 +630 | 템 3개,카드1 템1 <카드 +15,? | 친애 +4,2 | 팬 +20,10 > 극장 +60

4M 20소비 -> +204 | 돈 +900 | 템 4개 <카드 +22,? | 친애 +6,3 | 팬 + 26,13> 극장 +78

6M 25소비 -> +260 | 돈 +1200 | 템4개 <카드 +19,9 | 친애 +8,4 | 팬 +33,16> 극장+97

MM 30소비 -> +306 | 돈 +1350 | 카드1 템4개 <카드 +23,11 | 친애 +10,5 | 팬 +40,20> 극장+120


경험치 흭득 효율이 다 거기서 거기임. = MM보다 오히려 2M 난이도 2가 더 효율이 높음

재화이벤트 효울은 beagod.tistory.com/474 여기로



おしごと 업무


+143 , 돈 +630 , 티켓 +20 | 친애도 +9 | 팬 +40 | 따라서 총합 팬 +40 | 템 1개 레슨노말 2개


Tip


갸챠코인도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다. 이는 가챠페이지 위의 통화 옆 Info버튼을 누르면 조회가 가능하다.


메달코인 10연차 결과. = 반짝반짝 은색 10장





플레이Tip


 슬라이드는 나에게 암을 선물할뻔 했지.

데레스테처럼 슬라이드를 쭉 그어도 인식이 됨. 다만 밀리시타는 긋는순간 인식이 아니고 떼는 시점까지 판정에 넣는다. 해당 노트 에리아에서 다음 노트 에리아로 드레그하면서 넘어갈때 떼는 판정이 나옴. 따라서 쭉 긋고나서 맨 마지막에서 데레스테처럼 안떼고 있으면 미스가 떠버린다.


근데 사실 마음을 비우고 무상무념으로 슬라이드 계속 미스나는곡은 넘기는게 더 편하다.


채보


素敵なキセキ


https://www.youtube.com/watch?v=LQb3-A8T9gw


明なプロローグ


https://www.youtube.com/watch?v=1gMBCeekD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