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아. Sword of the star, The pit 다꺰

라면군 2013. 6. 11. 17:01
   




 엔딩이 너무 부실하다.

게임이 흥하지 못한 이유

1. 제작 레시피 재료가 너무 드롭물 위주로 편파적임. 1차 제작물이 2차 제작물의 조합물이 되는게 무기 한가지밖에 없음

다시 말하자면 빠진 재료 얻으래면 그냥 몬스터가 템 떨구는 퍼센테이지에 기대서 무조건 떨구기만 기대해야함


2. 난이도 설정이 잘못됬음, 이지는 너무쉽고 하드는 레벨 디자인이 말도 안되게 나옴,

3. 플레이 시간에 비해 엔딩이 미칠정도로 간단함. 이건 마치 마리오 끝판왕을 죽이니 'Thank you for playing' 이거 딱 한마디 나오고 크레딧 이 올라가더라.. 라는 상황에 비견될 정도로 개념이 없음 

4. 조합물이 차지하는 공간에 비해 인벤이 미칠정도로 작음, 리프트 팩이나 공간벨트 착용하고 힘 넘겨서 인벤 최대로 키워야 그나마 조금 널널해짐

5. 그나마 적은 총/기구 제작법에 비해 음식 제조법이 너무 형편없이 적음. 

 흥할 가능성이 보였던 점

1. 많은 몬스터 종류와 세분화(기계,사이보그.유기체,슬라임류)

2. 아이템 설명과 몬스터 설명을 하나하나 다 만들어 둔것

3. SF의 컨셉으로 이 장르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꽅히기 쉽다는점

4. 대사는 별로 없어도.. 있는 대사만큼은 모두 녹음한점 + PDA 몬스터 이름 전부 녹음해둔점 정도


으... 엔딩이 너무 형편없어 

 제값주고 샀더니 일주일뒤에 반값행사한것도 그렇고!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