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7 화면 경도테스트 까내리던 유투브실험 기억하시나요?

라면군 2016. 10. 10. 23:25
   


 하 정말... 본인이 실험을 잘못 진행했었다고 하면서 동영상 올렸습니다.


죽이 되도록 노트7 까던 저번 비디오에 어느사람이 동영상 댓글에 이 업로더 삼성까 애플빠니깐 믿지 말라고 하는 댓글에 본인이 집적 '상자에서 바로 꺼내서 긁었는데 어디에 부정이 들어갈 여지가 있나요?' 라고 답글 달았었는데, 실험자가 이정도로 심각했을줄은 몰랐네요.


아니 저는 당연히 한 기업의 신제품을 까는건데, 비정상적인 테스트값이 나오면 동영상 다 찍고 최소한 다른 변수를 다 제거한 후에 한두번 더 긁어보기라도 해서 실험값이 다시 나오는지 확인이라도 한번 더 한후에 공개적으로 비난하는건줄 알았죠.


앞으로 빠돌이라고 사람들이 경고하는건 한번 다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요약 - 경도테스트 긁개 숫돌에 갈고 난후, 테스터봉에 묻은 숫돌 부스러기 안닦아서 그런 결과가 나왓다고 합니다. 먼가 자기가 그나마 욕 안먹을라고 머리를 굴렸는지, 100달러나 내고 새 경도테스터를 샀다고 강조하면서 노트7도 아닌 다른 고릴라글래스 5 사용폰(동영상 업로더 주장) 가지고 긁어보는데


일단 비추 한번 하고 구독취소 했습니다.


 아 진짜 노트7 사고, 삼성 교품물건 품질 개판으로 찍어내는등 리콜도 시원하게 못하고 교품물량 빠질때까지 기다리는 짜증나는 나날중에 이렇게 따른데서 뒷통수치는 더 짜증나는 일이 생기다니...


이사람 결국 사과한마디 없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