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고급시계 환불수수료 10% 먹는당께요!

라면군 2016. 5. 12. 20:56
   

 

                                             < 안보이면 스샷을 클릭해서 보시오>


ㅋㅋㅋ아니 정신이 혼미해지네 

이게 대체 무슨 소리여


오버워치 시계가 너무 고급이라 환불수수료 10프로 안떼면 돈 다시 안준당께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벌창이 터지네 

수수료를 먹고 환불해줄준 정말 꿈에서조차 생각을 못했음




사는건 니 자유지만 환불할래면 환불비를 내랑께!!!!!!!!!


zzzz그래 걍 한다

벨런스가 망이던 말던 그래도 기본은 하는 겜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