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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돈벌기 싫대요~ 예구 4일남았는데 결제 '못'하는중

라면군 2013. 3. 1. 20:51
   



우선 가장 먼저 집고 넘어가야 할 점은. EA에서 체크카드란 체크카드는 모두 5만원 이상 결제가 안된다는겁니다.

무슨 소리냐. 신작 게임 사지 말라는 소리죠. 네.
여기에 무엇 무엇이 포함 되느냐. 해외비자결제가 안되는 국내 카드도 제 3자 파티사인 KG INICIS 사를 통해(13/03/01기준) 결제가 되게 한 대신 해외비자 결제가 되던 체크카드도 5만원 이상 넘으면 결제가 아예 안됩니다. 왜냐! 5만원 이상 결제 금액으로 가면 아예 모든 결제 옵션에서 일시불 옵션 을 빼버립니다.

저는 이게 할부 수수료 받아먹겠다는 소리로밖에 안들리는군요. 그리고 이 때문에 할부 옵션이 아예 적용안되는 모든 체크카드는 자동으로 결제 불가능합니다.

고로 이때까지 해외 결제나 스팀에서 체크카드 잘 쓰시던 분들까지 개인정보 5년 보관 수락하고 들어간 곳에서 신용카드 없으면 핸드폰 결제를 하거나 은행계좌번호와 주민번호, 비밀번호 넣고 결제해야합니다. (물론 이 2개 넣었다고 해도 결제 다 되는게 아닙니다.)

두번째! 시도떄도 없이 걸고 넘어지는 SIT_000005 에러와 결제 승인 실패 메세지

저 오늘 이 메세지때문에 5시간 헛물켰습니다.
결국 구글 검색해서 본게 EA 직원도 아직 이 문제가 왜 일어나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글과
EA 서포트에서 메일문의 달라고 하는게 다였습니다만.

지금 메일 문의한지 10시간째인데 아직 감감 무소식이군요.


저는 하나은행 실시간 이체도 실패했고. (승인실패)

모바일 결제도 결제 에러뜬다고 했으니.


지금 EA라이브챗으로 가서 따지려고 하는중입니다.

돈주고 사준다는데도 싫다고 하는 예이...
네이버 검색만 해도 결제실패 한페이지 가득 나오고

구글 영어로 검색을 해도 해외에서 쭉쭉 나오더군요

심시티 디럭스가 5만 4천원이라서 이지랄을 해야하는 모양인데..
정말 싫군요 싫어..

신용카드 빌려서 해보기까지 했는데 꺼지라고 하고.

검색해서 나오는 유일한 방법이라는게 계정 다시 파라고?
장난하냐. 게임 나눠서 보관할꺼면 대체 인터넷 플랫폼의 의미가 뭐가 있다고

또는 따져서 계정 이메일 바꾸거나.

계정이 사기꾼 계정이나 기타 불법 계정으로 딱지 붙였을경우 새 게임 결제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어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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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are now ready to chat with ㅁㅁㅁㅁ  
.

ㅁㅁㅁㅁ   Thanks for contacting EA Help! My name is ㅁㅁㅁㅁ    how may I help you?

you  Hi

ㅁㅁㅁㅁ  Hi ㅁㅁㅁ.

you   I was like to ask my Ea support ticket #.07913836

ㅁㅁㅁㅁ   Let me check it for you

you   the error changed to purchase authorized fail now

you   i spent over5 hour to solve this problem

ㅁㅁㅁㅁ   Oh, about that.

ㅁㅁㅁㅁ   This one is a grave issue

you   I heard risk or fraud flagged accout seems have that problem

ㅁㅁㅁㅁ   There are only three steps that could sort this for you,

you   mkay

ㅁㅁㅁㅁ   1 : Try another card.

ㅁㅁㅁㅁ   : Try another browser

ㅁㅁㅁㅁ    : Try another PC.

you   i tried 3 cards and they all failed

ㅁㅁㅁㅁ   Okay

you   and im using korea origin

you   if you don't know

you   and it does't support Chrome or Firefox at ALL

you   for purchase (checkout)

you   useing INICIS third party

you   there are three check out options and they all says.. authorized Fail

you   like card, mobile phone billing, and instant bank account

you   and i tried another pc either

ㅁㅁㅁㅁ   Okay

ㅁㅁㅁㅁ   If they do not, then the only way to sort this out will be the Specialist team, the number for them, I will provide you if needed

you   by the way

you   Is this accout flagged as Risk or something?

ㅁㅁㅁㅁ   It has to do something with the last purchase I think,

you   other korean says that. and the only solution for this is make new accout (phew--) or chage e-mail address by live chat

ㅁㅁㅁㅁ   But only the team can sort this for you then, here is the phone support number for you Choi : 080 578 8823

you   bought dead space 3 recently

you   don't have..

you   well i don;t like to talk with english

you   any korean speaker at there?

ㅁㅁㅁㅁ   Sure, let me provide you a Korean number :080 578 8823

you   do i have to call with that U.S.A international phone?

ㅁㅁㅁㅁ   No, this is a Korean number

ㅁㅁㅁㅁ    A local one

you   if you mean korea local ea ARS nunmber. they're closed now

you   I thought i can get some help from here

ㅁㅁㅁㅁ   I have helped you with all that I had Choi.

you   So.. only option i have is wait 3 days for monday and call to ea ARS?

ㅁㅁㅁㅁ   I hate to disappoint you, but yes.

you   sigh.. ok thank you very much

you   btw can i put this on my blog?

ㅁㅁㅁㅁ   You are most welcome

ㅁㅁㅁㅁ   Put what?

you   this chatting i mean

ㅁㅁㅁㅁ   I would not recommend that Choi

you   why?

ㅁㅁㅁㅁ   t is just my advice.

you   mkay. don worry. ill erase all your nickname

ㅁㅁㅁㅁ   :)

ㅁㅁㅁㅁ   Thank you.

ㅁㅁㅁㅁ   Is there anything else that I can assist you with?

you   nah. thx for the help

you   have a good day

ㅁㅁㅁㅁ   You are welcome.

ㅁㅁㅁㅁ   If you need help with anything else, please feel free to contact us anytime!

ㅁㅁㅁㅁ   Have a wonderful day and a blessed year ahead !

ㅁㅁㅁㅁ   f there is nothing else left then please press "End 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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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씨발 이래서야 원점이잔아--
ARS 문닫아서 라이브챗 찾아서간건데--            

내일. 문여나 봅시다
토요일 할것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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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안하죠.

오늘 월요일. 밖에 나와서 전화때리기 직전에 결제를 시도해보니..
그냥 되더군요[..]

 모르겠습니다. ip제한이라도 걸어놓은건지
바뀐건 ip밖에 없는데 그냥 핸드폰 결제가 되더군요

그래도 전화를 넣어봤습니다만.
 결제 승인 에러뜬다고 해도
그쪽에서 뭔가 계정주소를 주면 알아보겠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고
미국쪽 상담원이 말해준것 고대로 불러주더군요.

kg이니시스 크롬하고 파폭에서 안먹히는것도 모르는지 그걸로 해보라는 말도 하고
컴퓨터를 바꿔보라느니 카드사를 바꿔보라느니.

 일단 자기네 쪽 결제확인은 쭉 하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다는 식이였습니다.

뭐랄까... 미국 ea쪽은 오리진 플랫폼 인지도떄문에 발등에 불이 떨어져서 설설 기는 느낌이였다면
코리아 ea쪽은 고객대응태도가 반값 할인상품을 산 뒤에 고장나서 전화걸었더니 뭐 그런거가지고 전화걸었냐고 하는 그런듯한 느낌...

차라리 한국에서 발 빼고 결제를 해외카드로만 지원때려주면 이쪽은 그게 더 편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래서야 마법적으로[..] 갑자기 되지 않았다면 오늘도 못 샀을뻔했다는거